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검색
OPNE  CLOSE  
  • Slide 1 Slide 2 Slide 3


  • 현재 위치
    1. 게시판
    2. Notice

    Notice

    Notice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AS 방법 및 보내시는 주소
    작성자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7-11-22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1140

    물건을 받으시고
    출고시 하자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
    15일안에 연락을 주시고 택배비 및 A/S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~

    무상수리기간은 15일입니다. 위 15일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시고 15일입니다.


       단,
    ★ 길이변경,반지 홋수 변경으로 인한 수리 비용과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

    ★ 고객님 변심이나 실수로 인한 상품의 훼손및 부속분실의 대한 AS비용과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

    ★ 목걸이를 보내주실때는 목걸이의 체인이 꼬이지 않도록 고정해서 보내주세요.

        덩어리처럼 체인이 엉켜서 도착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.    이 엉킨부분을 풀다보면 체인이나 부속이

        훼손될수 있습니다.

    ★ 두가지이상 상품을 보내실때도 꼭 분리하고 고정해서 보내주세요~!!

    ★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수리후 도금을 입히는 작업으로 마무리되기에, 추가금이 기본적으로 몇천원 더

        발생되게됩니다.

    ★ 일반수리 보내주실때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고, 받으시는 배송비3,000원 동봉해 주시거나 추후 수리비용과

        함께 입금해 주세요.

        착불발송시 수취거부의 이유가 될수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
    수리비는 실비청구이므로 적립금 사용 불가합니다.
    수리비용은 현금 결제이시더라도 5%할인 적용이 안됩니다.


    보내실때 반드시 내용물과 함께 디젬 아이디,연락가능한 전화번호 메모남겨주세요.
    (회원확인에 혼선이 생겨 빠른처리가 안되는경우가 있구요,

     배송중 송장부분 훼손시 보내시는분을 확인할 방법이 없어요...)




    보내실 곳은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    (우편번호:10402)
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6번지 센트럴프라자 111호 '디젬'

    031-818-8830


    ※ 반드시 받는사람에 '디젬'으로 적어주세요.

    정확한 문의는 전화나 게시판 이용해 주시면
   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




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수정 취소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CART 0

    DELIVERY

    TOP


    회사소개| 이용약관| 개인정보취급방침| 이용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