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건을 받으시고
출고시 하자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
15일안에 연락을 주시고 택배비 및 A/S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~
무상수리기간은 15일입니다. 위 15일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시고 15일입니다.
★ 길이변경,반지 홋수 변경으로 인한 수리 비용과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
★ 고객님 변심이나 실수로 인한 상품의 훼손및 부속분실의 대한 AS비용과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
★ 목걸이를 보내주실때는 목걸이의 체인이 꼬이지 않도록 고정해서 보내주세요.
덩어리처럼 체인이 엉켜서 도착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요. 이 엉킨부분을 풀다보면 체인이나 부속이 훼손될수 있습니다.
★ 두가지이상 상품을 보내실때도 꼭 분리하고 고정해서 보내주세요~!!
★ 유색원석등 다야제품은 스톤에 대한 비용이 발생되며, 컬러는 기존과 차이가 날수 있고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.
★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수리후 도금을 입히는 작업으로 마무리되기에, 기본적으로 도금비용이 발생됩니다.
★ 일반수리 보내주실때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고, 받으시는 배송비4,000원 동봉해 주시거나 추후 수리비용과 함께 입금해 주세요.
★ 착불발송시 수취거부의 이유가 될수가 있습니다.
수리비는 실비청구이므로 적립금 사용 불가합니다.
수리비용은 현금 결제이시더라도 5%할인 적용이 안됩니다.
★ ★ ★ 보내실때 반드시 내용물과 함께 성함,디젬 아이디,연락가능한 전화번호 메모남겨주세요. ★ ★ ★
(회원확인에 혼선이 생겨 빠른처리가 안되는경우가 있구요,
배송중 송장부분 훼손, 또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일부 별표로 표시되는경우
보내시는분을 확인할 방법이 없어요...)
보내실 곳은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(우편번호:10402)
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6번지 센트럴프라자 111호 '디젬'
031-818-8830
※ 반드시 받는사람에 '디젬'으로 적어주세요.
정확한 문의는 전화나 게시판 이용해 주시면
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